심은진, 진짜 멘탈갑이네..♥︎전승빈 전처 폭행혐의 속 진한 공개키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5.04 14: 44

배우 심은진이 남편인 배우 전승빈이 전처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흔들림 없이 행복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심은진은 4일 자신의 SNS에 “London!! 새벽부터 유로스타타고 런던으로 건너가서 너무 오랜만에 만난.. 조근조근하지만 또박또박 아주 깔끔하게 여러사람 혼구녕냈다는 지선언니 얘기도 듣고. 너무 타이밍 좋게 만날때마다 너무 좋은정보와 여러가지 해박한 지식으로 매번 놀라게 만드는 한원석 작가님 얘기도 듣고, 아주 짧았지만 아주 알차게 런던 투어도 하고, 하루를 정말 꼼꼼하게 채웠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심지어 밤늦은 시간에 파리기차역으로 우리가 잡을 택시가 없을까봐 걱정되서 피곤한데도 픽업와준 쎄아언니도 너무 고마와용~ 런던을 알뜰하게 걷느라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너무 따뜻해진 하루! love you all!! 다음에 다시 올때까지 영국에서 아프지말고 잘지내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심은진, 전승빈 부부는 영국 런던을 여행하고 있는 모습. 특히 런던 브릿지를 배경으로 진하게 키스하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해 1월 결혼했다. 최근 전승빈은 전처 홍인영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전승빈 측은 “우선 홍인영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한 날 전승빈은 집에 없었다.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했다. 게다가 이혼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으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다”라며 “이 건은 검찰로 송치돼 수사 중이니 추측성 보도를 삼가주시기 바라며 전승빈 배우와 소속사는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심은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