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던이 최근 젖꼭지 피어싱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엔 당당하게 흡연하는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5일 던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던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흡연하고 있는 모습. 그는 편안한 옷차림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겉으로는 평범한 사진으로 보이나, 던은 한쪽 손으로 담배를 머금고 있는 모습을 공개,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흡연하는 모습을 보였다. 물론 성인인 그가 본인의 기호에 따라 흡연을 할 순 있으나 대중들의 관심을 사는 공인인 만큼, 미성년자들이 따라할 수 있는 우려도 있기에, 행동 하나하나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이어진다.
앞서 던은 상체가 적나라하게 드러난 상의탈의샷을 선보이며 그냥 타투 뿐만이 아닌, 젖꼭지엔 피어싱까지 추가한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그의 유니크하면서도 독보적인 패션행보는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랭킹순위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큰 이슈가 됐던 바다.
한편, 현아와 던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선후배로 지내다가 2018년 8월 열애설이 터지자 2년째 교제 중이라고 쿨하게 고백했다. 이후 싸이가 세운 피네이션으로 나란히 둥지를 옮겨 일과 사랑을 다 잡고 있다.
특히 현아와 던은 커플링 사진을 게시했고 던이 "MARRY ME?"라고 남긴 프러포즈에 현아는 "당연히 Yes지"라고 댓글을 남겨 다시 한번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