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배그 모바일’과 콜라보 확장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5.09 17: 03

 ‘핑크퐁 아기상어’를 대표 IP(지식재산권)로 지닌 핑크퐁컴퍼니가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하 배그 모바일)’과의 콜라보를 확장한다.
9일 더핑크퐁컴퍼니는 크래프톤의 ‘배그 모바일’과 콜라보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우선 핑크퐁 아기상어 컨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상자’를 출시한다. 5월 9일부터 6월 2일까지 ‘배그 모바일’ 이용자는 상자 구매를 통해 비행기, 오토바이, 의상, 헬맷, 백팩 등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와 ‘배그 모바일’의 콜라보 뮤직비디오(MV) ‘트레저 스쿼드’도 ‘배그 모바일’ 유튜브, 핑크퐁 SNS 등 공식 채널에서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팀 스피릿을 주제로, ‘배그 모바일’ 간판 캐릭터 4종이 핑크퐁 스타일의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변신해 바닷 속에 감춰진 의문의 보물 상자를 찾아 떠난다는 내용이다.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한 ‘핑크퐁 아기상어’ 음원을 펑키한 리듬과 세련된 신디사이저가 돋보이는 사운드로 편곡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제공.

더핑크퐁컴퍼니 사업제휴팀 관계자는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IP ‘핑크퐁 아기상어’를 ‘배그 모바일’ 안에서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작년보다 아이템, 영상 등 협업 범위를 전격 확장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와 음원을 다양한 포맷으로 재해석하고 채널에 맞춰 변주해, ‘배그 모바일’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