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진 녀석, 얼씬도 못하게"..양요섭, 뜻밖의 동거? 결국 버드스파이크 구매[Oh!쎈 이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5.13 06: 00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멤버 양요섭이 원치 않은 비둘기의 습격에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지난 12일 오후 양요섭은 개인 SNS에 "다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알려주신 버드스파이크 구매했습니다. 건방진 비둘기 녀석들이 얼씬도 못하게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라고 밝혔다. 
양요섭이 이같은 글을 남긴 이유는 바로 에어컨 실외기에 원치 않은 비둘기 손님이 방문했기 때문. 같은 날 양요섭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새로운 에어컨을 샀다. 새로운 실외기가 들어왔다고 주변 비둘기들한테 소문이 난 것 같다. 오늘은 청소하다가 눈도 마주쳤다. 그만 와"라며 비둘기 사진을 업로드했다. 

양요섭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새롭게 설치한 에어컨 실외기 위에 비둘기 두 마리가 앉아있다. 그 중 한 마리의 비둘기는 양요섭을 향해 두 눈을 똑바로 치켜뜨며 무언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양요섭은 "비둘기들이 곧 둥지를 틀 거라는 의견들이 많네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월세라도 받던가 해야겠네요. 건방진 비둘기 녀석들"이라고 말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양요섭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라이트 양요섭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