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에 그네까지" 윤남기는 유학파→이다은은 금수저 출신? 궁궐같은 집공개 '관심UP'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16 05: 07

'돌싱글즈2' 화제의 인물인 윤남기가 유학파 출신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근 법적으로 아내가 된 이다은도 금수저 출신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5일, '돌싱글즈2'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이다은이 자신의 SNS을 통해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조부모집을 방문한 것으로, 그는 “시골 할아버지댁. 오빠와 가족이 되어 여기를 오다니. 할아버지 할머니 사랑해요”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감격했다. 가족이 된 것을 더욱 실감한 모습. 

무엇보다 이들이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는데, 이다은이 공개한 조부모 집에는 텃밭은 물론 으리으리한 궁궐같은 마당에 그네까지 있는 등 마치 동화 속에서나 나올 법한 전경까지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에 이다은이 금수저 출신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올 정도. 몇몇 누리꾼들은 "와 너무 좋은 시골집  리은이와 맥스가 너무 좋겠어요", "우와...할아버지댁 동화속 풍경같네요 무슨 영화도 아니고 예쁜 배경에 4대와 아기랑 강아지들까지.."라며 감탄, "감독이 그림 어울리게 캐스팅해서 모아놓은 느낌ㅋㅋ남다리맥 진짜 서로 잘 만난 것 같아요", " 아버지댁 가끔 나들이가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텃밭도 있고 꽃나무도 있고 그네도 있고 동네가 참 이쁘네요.남다리맥은 정말 화보 같아요"라며  행복한가족 모습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앞서 윤남기 역시 뉴욕에서 사용했던 운전면허증도 함깨 인증한 바 있다. 특히 유학파 출신으로 알려졌던 그가 뉴욕에서 생활했던 모습을 공개했던 것. 뿐만 아니라 과거 지인인 최준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최준호는 윤남기에게 "대치동 꼬꼬마님 인사 한 마디 영어로 해달라"며 그가 강남 대치동에 살고 있다고 간접 언급했다. 이에 윤남기는 "나름 유학파출신인데 영어 한 마디 해달라"고 하자, "하이"라더니 "0개국어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에는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재혼 준비기를 공개 했으며 이미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들 부부는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