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금발+새하얀 백옥피부..인형 그 자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5.16 11: 05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로제는 패션지 엘르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16일 공개된 화보에서 로제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어필했다. 잘 어울리는 금발 스타일로 특유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며 매혹적인 미모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제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루하루를 꽉 채워서 잘 살고 있다는 느낌이다. 시간이 정말 빨리 간다. 덕분에 잠도 정말 잘 잔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 공연과 해외 여행 등의 제약이 풀리는 요즘, 아티스트로서 느끼는 점에 대해 묻자 "팬들이 앞에 있는 무대에 다시 올라갈 날을 생각하면 너무 설렌다. 얼마 남지 않은 생일을 기다리는 느낌이다. 무대의 소중함을 알고, 더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고백했다.
로제는 올해 초 곡 커버 영상 세 편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런 작업 및 경험에 대해 "내가 들었을 때 반갑거나 기분 좋아지는 곡들을 골랐다. 어떻게 이 곡을 부르면 좋을지 그림을 그리고 사운드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재미를 느끼는 한편, 새로운 가능성에도 열려 있으려고 한다"라고 답변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엘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