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첫 야간 홈경기, 풋볼 맥주파티!” 서울 이랜드, '하이네켄’과 함께 브랜드데이 개최
OSEN 노진주 기자
발행 2022.05.17 09: 47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서울이랜드FC는 1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목동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맞대결을 치른다. 
구단은 이날 "올 시즌 처음으로 야간 홈경기를 맞이하여, 구단 주류 스폰서인 ‘하이네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 서울이랜드FC 제공.

경기장 입장 게이트 앞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사전 구단 SNS를 통해 '함께 축구장에서 하이네켄 0.0 무알콜 맥주 먹고 싶은 친구' 태그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구단은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 하이네켄 0.0 무알콜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홈경기 직관 인증을 인스타그램에 ‘#서울이랜드FC’, ‘#하이네켄’ 2가지 해시태그를 걸고 게시물을 올리는 팬 대상 구단 사인볼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하프타임에 레울걸스가 하이네켄 ZONE 구매자 대상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하이네켄 0.0 무알콜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광판을 통한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에게 켄싱턴 리조트 1박2일 숙박권, 구단 사인볼 및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jinju21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