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소속사 생기니 '셀럽' 포스 제대로.."모델같아"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5.28 15: 43

'돌싱글즈2' 이다은이 모델 포스를 발산했다.
28일 이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스 캡슐 팝업스토어에 초대를 받아 다녀왔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블랙 롱 원피스를 입은 이다은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흰색 블라우스부터 스트라이프 셔츠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내는 이다은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그리스의 예술적 삶과 현대적인 모습들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가벼운 소재와 시원한 컬러들로 그리스의 여름처럼 청량함 가득했어요♥ 팝업스토어 오픈 3일 동안은 시원한 젤라또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라고 홍보를 빼놓지 않았다.
셀럽 포스가 흘러 넘치는 이다은의 근황에 누리꾼들은 "너무 이뻐요", "모델같다..", "모델이 훌륭하시네요", "모델 핏이 예뻐서 뭐든 다 잘어울려요"라고 칭찬을 쏟아냈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 이후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특히 최근에는 엘파크(ELpark)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다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