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칸 폐막식 끝나고 펍 가나? "간단한 파티 있다고.."('문명특급')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5.29 18: 58

'문명특급'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의 제75회 칸영화제 폐막식 근황을 공개했다. 
29일 오전 '문명특급 - MMTG'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 송강호 박찬욱 칸 영화제 수상 현장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반응ㄷㄷ / [문명특급]"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문명특급' 재재는 칸영화제 폐막식이 끝난 직후 출입구에서 강동원, 아이유, 이주영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가장 먼저 재재를 발견한 이주영은 "여기서 뭐하시는 거예요? 이제 저희 팀 나온다. 지은이도 나올 거다"라며 아이유를 소개했다.

이어 '문명특급' 재재는 송강호의 남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하며 "오늘 끝나고 펍이라도 가시나? 피로연 안 하세요?"라고 물었고, 아이유와 이주영은 "간단한 파티 같은 게 있다고 하더라"라며 웃었다. 이에 재재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가세요. 사랑합니다"라며 아이유, 이주영을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튜브 '문명특급'은 국내 최초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의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튜브 '문명특급'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