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싸우고 이틀 가출, 속 좀 타보라고..." ('떡그빠')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5.31 21: 10

가수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남편 이상순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약칭 떡그빠)’ 24회(마지막 회)에서는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의 사이를 묻는 질문에 “예전에 나는 싸우고 내가 나간 적 있다. 갈 데가 왜 없냐. 펜션 얼마나 많도 돈도 많은데. 호텔 가서 신나게 놀았다. 방송 용은 아니니까 말은 안 할게”라고 했다. 

이어 “연락 엄청 오는데 안 받았다. 속 한번 타 봐라. 속 한번 썩어봐라 했다. 아무 일 없다는 듯 들어가서 한 이틀 말 안 했다. 나는 싸우지 않고 화가 나면 말을 안 한다. 상대방이 싹싹 빌면 푼다. 누가 잘못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오빠가 날 엄청 사랑한다. 후토크는 잘 안 하는 것 같다. 그런데 내가 한 이틀 나갔다 왔는데 아무것도 안 먹어서 헬쓱해졌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이효리는 이상순에 대해 “사주가 좋다고 한다. 사주가 내 사주보다 훨씬 좋은 사주라고 한다. 난 ‘화’가 많다. 오빠(이상순)는 사주에 흙이 많아서 나를 덮어준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