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비행2’ OST ‘Rushlight’ 공개.."외로운 분위기와 닿아있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6.03 16: 53

밴드 실리카겔의 김한주가 ‘소년비행2’ OST에 참여했다.
플레이리스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소년비행2’ OST ‘Rushlight’의 보컬로 참여한 김한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한주는 “제가 이번에 ‘소년비행2’의 OST ‘Rushlight’의 보컬로 참여하게 됐다”며 “‘Rushlight’는 시즌2에 펼쳐질 주인공들의 외로운 분위기와 잘 닿아있는 곡인 것 같다. 여러분들도 ‘Rushlight’ 그리고 소년비행 시즌2 같이 감상하시면서 이 외로운 분위기를 잘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1일 공개된 ‘소년비행2’의 OST 'Rushlight'는 쓸쓸한 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 그리고 후반부에 강렬히 터지는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인디 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의 김한주가 보컬로 참여하여 곡에 독보적인 음색을 더했으며, 어둠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깊은 어둠 속을 헤매야 하는 등장인물들의 심정이 잘 대변되어 있는 곡이다.
한편 OTT seezn ‘소년비행2’(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제작 플레이리스트)는 대마밭이 털리고 모든 걸 잃게 된 경다정(원지안 분)과 아이들이 또 다시 범죄에 얽히며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드라마다. 지난달 31일 공개 후 한층 더 긴박해진 아이들의 서울 모험기와 그들을 고난의 세계로 이끈 어른들의 비밀을 한 겹씩 밝혀내며 충격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