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개봉 3일만에 100만 돌파..한국어로 "정말 감사합니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6.04 11: 30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영진위통합전산망 6월 3일 기준 개봉 3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2만 3064명을 돌파했다. 이는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한국 영화 '범죄도시2', 외화인 마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를 잇는 속도다.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쥬라기 월드' 주인공들인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대한민국 관객들을 향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크리스 프랫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벌써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라고 말을 전했으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도 기록했다고 들었어요!”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전하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관람한 관객들, 특히 펜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만들어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처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 및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 세계 흥행 포문을 대한민국에서 제대로 열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