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AB6IX)멤버 김동현이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으나 누리꾼들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에이비식스 김동현 여친 목격담뜸’이란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에이비식스(AB6IX)멤버 김동현이 압구정에서 한 여자랑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것.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당시 사진과 영성이 공개되기도 했다. 팬미팅이 끝난 모습이라고.
자연히 열애설이 제기됐고, 이에 AB6IX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7일 OSEN에 “사진 속 여성은 여자친구가 아니고 고향친구다. 김동현이 팬미팅 후 여러 명의 고향 친구들을 만나 어울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누리꾼들의 해당 사진에 대해 의문점을 보였다. 아무래도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동현이 해당 여성에게 백허그를 한 듯한 모습으로도 보이기 때문.
열애설 부인을 하자마자 누리꾼들은 “고향친구인데 백허그 실화냐..”, “그냥 해명 안 하는게 나았을 뻔”이라며 이를 못 믿는 분위기인가 하면, “친구끼리 택시도 잡아주고 할 수 있죠”, “사진 속 남성이 김동현인 건 확실한 건가”라며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 3주년을 맞이한 AB6IX는 지난 4일과 5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글로벌 팬미팅 투어 'AB_NEW AREA(에비뉴 에리아)' IN SEOUL을 열었다. 이번 서울 팬미팅으로 시작된 AB6IX의 글로벌 팬미팅 투어 'AB_NEW AREA'는 오는 16~17일 도쿄에서부터 7월 1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7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