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너 없으면 죽는데"..나한테 집착해서 남친까지 뺏은 절친('숏플리')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6.07 19: 26

'마이퍽킹로맨스' 신보라가 김이경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냈다.
7일 오후 '숏플리' 유튜브 채널에는 "나한테 집착해서 내 남친까지 뺏은 절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마이퍽킹로맨스' 6화의 한 장면이 담겼다. 안지영(신보라 분)은 집을 나가려는 이현(김이경 분)에게 "왜그랬냐고. 대체 왜 그랬냐고 왜 한번을 묻지도 않아"라고 울며 매달렸다.

이현은 "그래. 변명이 하고싶은거지? 마음껏 해. 들어줄게. 이번이 마지막이니까"라고 차갑게 물었고, 안지영은 "너한테 보여주고 싶었어. 김재하 개새끼라고. 김재하 쓰레기라고"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현은 "여러사람 만나는거 쓰레기 아니야. 사람 하나 병X만드는게 쓰레기지. 너처럼"이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안지영은 "그럼 나더러 어떡하라고. 난 너 없으면 죽는데 그 새끼가 내 거 뺏어갈 것처럼 굴잖아"라고 말했지만, 이현은 대답 없이 등을 돌렸다.
안지영은 "그래. 친구사이에도 시간이 필요하대. 생각좀 해보고 연락해. 기다릴게"라고 말했고, 이현은 "제발 정신좀 차려"라는 말을 끝으로 집을 나갔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웹드라마 'My Fuxxxxx Romance'(마이퍽킹로맨스)는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던 여자가 한 남자를 만나 복잡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숏플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