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가 광고 영상을 공개, 역동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선으로 제품 효과를 톡톡히 알렸다.
7일 오후 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카이는 잊지 않고 영상과 관련된 광고 문구를 알차게 써서 해시태그화 해 홍보 효과를 기대하게 했다.
카이의 의상은 블랙 셔츠에 블랙 팬츠로 단순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살갗이 언뜻 비치는 재질의 셔츠. 이마를 살짝 드러낸 카이의 헤어스타일링은 그의 반지르르한 피부를 단정하게 돋보이도록 만든다.

영상은 대략 35초 남짓한 길이로 오프닝은 풀샷의 실루엣만 그러내고 있다. 그러나 작은 머리에 긴 팔다리, 앵글을 집중시키는 제스쳐를 취하는 긴 손가락까지 카이의 완벽한 비율이 빛난다. 적절히 빠른 박자의 음악이 흐르고, 앵글은 차원의 한계를 무시한다. 벽이 바닥이 되고, 다시 바닥이 되는 흐름 속 카이는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빠르면서도 정확한 춤으로 흐름을 이어간다. 30초 분량 속 의상이 한 번 바뀌는데도 영상의 흐름은 무척이나 자연스럽다.
카이의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그의 발군의 춤 실력은 여러 아이돌의 귀감과 선망이 되어온 만큼 광고는 하나의 작품과도 같다. 이에 팬들은 "쌔끈빠끈이 사람이 되었다", "잘하는 애가 뭘 못하겠냐", "저 머리로 독일을 갔어야 했는데", "벽에 부딪치듯, 얼굴 올려다보는 거 너무 거 자극 센 거 아니요", "너 이러면 세계 최고밖에 못 돼"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카이는 지난해 솔로 2집 미니 앨범 'Peaches'를 공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색깔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osen_jin0310@osen.co.kr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