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한별이 공백기에 때아닌 카페 화장실로 화제를 모아 눈길을 끌었다.
박한별이 운영 중인 카페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이슈메이커 화장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희 눈엔 예뻐보여요 ㅎㅎ 인테리어 사장님께서 이 장소만큼은 본인 마음대로 마음껏 하실꺼라고 노터치 해달라고 당부하고 만드신 작품 ㅋㅋㅋ"이란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한별 제주 카페의 화장실 전경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색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이지만 손님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화장실이 젤 별루임요"란 댓글에 카페 측은 "하하.. 인테리어 사장님께 꼭 전해드릴께요"란 대댓글을 달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박한별은 최근 결혼 5년 만에 둘째 아이를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가을께 출산할 예정이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했다. 이듬해 4월 첫째 아들을 낳은 그는 이후 4년 만에 둘째를 가지며 결혼 5년 만에 두 아이의 부모로 거듭난다.
박한별이 현재 배우로서 공백기를 거치고 있다. 지난 2017년 MBC 드라마 ‘보그맘’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받고 2019년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깊은 내면연기를 보여줬지만 방송 도중 불거진 '버닝썬 게이트'에 남편 유인석이 연루되며 구설수에 휘말렸다. 배우로서 한창 더 꽃일 필 수 있었던 시기기에 안타까웠던 대목이다.

실제 유인석은 클럽 버닝썬과 관련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를 모두 인정헀다. 이에 2020년 12월 징역 1년 8개월,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그는 항소를 취하하며 집행유예가 확정됐다. 이 과정에서 박한별은 남편의 선처를 원하는 탄원서를 작성해 법원에 제출한 일이 알려지기도 했다.
현재는 태교에 힘쓰며 카페 운영에 열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업 1주년을 기념해 카페 SNS에 인사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박한별 카페 인스타그램,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