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라이브’에서 장나라와 신화 멤버 앤디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라이브’에서 스타들의 결혼소식에 대해 알아봤다.
먼저 지난 3일 가수 장나라의 깜짝 결혼발표에 대해 언급,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 남자친구와 2여년간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역시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해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6월말 비공개 결혼식 예정을 알렸던 상황.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졌는데, 한 매체에 의하면, 장나라가 출연했던 SBS 드라마 ‘VIP’의 촬영감독으로 교제 초반부터 양가에 서로를 소개하고 진지한 만남 이어오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2020년 10월 오빠이자 배우 장성원의 결혼식에도 장나라가 예비신랑과 그의 부모님도 참석했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결혼발표 당일 장성원은 현실남매 케미로 동생의 2막을 응원하기도. 아버지 주호성도 예비사위에 대해 아낌없이 축하를 보냈는데혼전임신에 대해선 확실히 선을 그었다.
2001년 가수로 연예게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만능 엔터테이너 장나라의 결혼을 축하했다.

다음은 신화의 에릭, 전진에 이어 세번째 품절남이 된 앤디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데뷔 24년차를 자랑하는 신화의 막내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앤디. 좋은 인연 있으면 결혼하고 싶다고 전했던 그가 제주에서 평생의 짝을 만난 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는 9살 연하의 제주 M방송국 아나운서 이은주다. 제주와 서울을 오가며 골프란 공통분모로 1년간 사랑을 키웠다고 알려졌으며 6월1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예능 ‘연중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