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뮤직뱅크' 시청자들의 마음에 설탕을 뿌리는 달콤한 '단거' 퍼포먼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woo!ah!(우아!)는 오늘(10일) 오후 5시 방송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미니 1집 'JOY'의 타이틀곡 '단거(Danger)'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woo!ah!(우아!)는 노란색 계열의 스쿨룩을 입고 무대에 올라 톡톡 튀는 '스파클링'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특히 '단거'의 역동적인 안무를 소화하며 woo!ah!(우아!) 특유의 밝고 당찬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woo!ah!(우아!)는 '단거'의 포인트 안무 '설탕 뿌리기'로 상큼함을 더했다. 접시 위에 설탕을 뿌리는 듯한 '단거'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화사한 미소는 물론, 손가락 하나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의 '단거'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이외에도 woo!ah!(우아!)의 'JOY' 앨범에는 하늘을 나는 듯 한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조이라이드(Joyride)', 답답한 속내를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이별 곡이자 댄스 곡 '고 어웨이(Go Away)', 펑키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스위치 업(Switch Up)',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트레이트 업(Stratight Up)', 지난 1월 공개됐던 '별 따러 가자' 등 다채롭고 알찬 6곡이 포함돼 리스너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woo!ah!(우아!)는 '뮤직뱅크' 이후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JO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으로 woo!ah!(우아!)가 어떤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10일) 방송한 '뮤직뱅크'에는 woo!ah!(우아!) 외에도 BLANK2Y(블랭키), BVNDIT(밴디트), CLASS:y(클라씨), LIGHTSUM(라잇썸),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SEMA(세마), TNX, TRENDZ(트렌드지), VICTON(빅톤), YOUNITE(유나이트), 딘딘(DINDIN), 원어스(ONEUS), 유민(U-MIN), 조유리, 포레스텔라(Forestella) 등이 출연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