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가 플리예고에 입학했다.
10일 오후 뮤플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입학. 플리예고에 입학한 클라씨의 축하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클라씨의 #플리예고LIVE 보러 6월 11일 토요일 저녁 8시, 뮤플리 유튜브로 놀러와”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클라씨 멤버들은 흰 블라우스와 네이비 치마 교복을 맞춰 입고 나와 축포를 터뜨리고 있다. 플리예고에 입학한 걸 자축하며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클라씨는 지난 2월 막을 내린 MBC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이 탄생시킨 걸그룹이다. 평균연령 만 16세로 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김리원, 박보은, 윤채원으로 구성돼 있다.
그룹명은 ‘CLASS’(Class is over-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5월 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이 담긴 첫 미니앨범 Y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셧다운’은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풍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