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디바’ 웅산, 오늘(11일) ‘키스 식스 센스’ 5번째 OST 발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6.11 11: 22

가수 웅산이 가창한 '키스 식스 센스' OST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11일 정오 웅산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5 'You Make Me(유 메이크 미)'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이다. 예술, 민후 두 사람의 현재와 미래 그 사이가 회를 거듭할수록 달달함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간질거리는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웅산이 가창한 'You Make Me'는 한층 깊어진 두 사람의 서사에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자아낸다. 'You Make Me'는 희망적이고 따뜻한 반주 위에 입혀진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한 브라스가 함께 어우러져 예술과 민후 사이 케미스트리를 더욱 로맨틱하게 채운다.
재즈 명예의 전당 '블루노트'에 초청받은 최초의 한국인, 재즈 디바 웅산은 '다가가는 재즈 프로젝트'를 꾸준히 발매하며 재즈의 대중화를 위해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 지난해 11월 5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한 콘서트에 이어 지난 4월 '서울 재즈 페스타'까지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웅산이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5 'You Make Me(유 메이크 미)'는 11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아크미디어, 하이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