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B, 단독 팬콘 'NOSTALGIC' 개최 전부터 풍성한 콘텐츠 선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6.11 13: 35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단독 팬콘 개최 전부터 음악 팬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안겨주고 있다.
JAY B는 오는 18일 '2022 JAY B “NOSTALGIC” ON·OFFLINE FANCON (2022 제이비 "노스탤직" 온·오프라인 팬콘)'의 개최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22 JAY B “NOSTALGIC” ON·OFFLINE FANCON’은 JAY B가 그룹 GOT7(갓세븐)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쌓아온 음악 커리어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들을 총망라하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JAY B는 향수, 그리움을 뜻하는 'NOSTALGIC'이라는 타이틀처럼, 함께 해온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꿈꾸는 팬들을 위해 미술관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공연 전부터 ID 영상을 비롯한 JAY B의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가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JAY B는 SNS를 통해 팬들로부터 커버할 곡을 추천 받았고, 스페셜 MC의 출연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연이 열흘 남은 시점인 지난 8일부터는 하이어뮤직 공식 SNS에 JAY B가 직접 찍은 셀프카메라 사진, 직접 꾸민 그림, 코멘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팬들과 설렘을 공유하고 있다. 이밖에도 JAY B의 스페셜 영상 메시지 등 더욱 다양한 추가 팬 베네핏이 공지돼 현장에 함께하는 관객들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는 관객 모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해주고 있다.
JAY B는 K-POP 대표 그룹 GOT7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하이어뮤직 입단 후 발매한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으로 전 세계 4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최근에는 GOT7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NANANA (나나나)'로 또 한번 저력을 드러냈다.
지난해 전 세계 150여 개 국 팬들과 함께한 온라인 팬미팅에 이어 이번 단독 팬콘으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과 만날 JAY B가 어떤 무대와 이야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2022 JAY B “NOSTALGIC” ON·OFFLINE FANCON'은 오는 18일 오후 7시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오프라인으로, KAVECON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