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오늘(12일) 9세 연하 이은주와 결혼..신화 3번째 품절남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6.12 10: 29

그룹 신화의 앤디가 오늘(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앤디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9살 연하 이은주 아나운서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지인들이 참석하며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로써 앤디는 에릭, 전진에 이어 신화에서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앤디는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후 앤디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소속 이은주 아나운서로 알려졌으며, 제주살이를 하고 있는 앤디는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이은주 아나운서와 만남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 발표 이후 이은주는 제주 MBC를 퇴사했다.
이은주는 결혼식 하루 전인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분들의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소감을 전했다.
그는 “댓글 보면서도 감동 펑펑 받았는데 결혼 하루 전날까지도 정신없는...게으른 신부네요. 사정상 결혼식에 더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해 저도 아쉽고 송구스러운 마음이고요”라며 “미리 축하해주신 분들도 모두 잊지 않고 꼭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우선 정신 단디 차리고 내일 예식 무사히 치를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앤디와 이은주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그간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지엥마지, 아이테오, 모아위, 웨딩미, 닉스플로스,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이마리드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