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AX-TASY(엑스터시)' AXN이 오는 16일(목) 전세계인의 인생 미드로 손꼽힌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의 방영을 시작한다.
AXN이 전세계를 사로잡은 미드 '브레이킹 배드'의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6월 16일(목) 오후 10시 30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는 천재 화학자였지만 가정을 위해 평범한 화학교사로 살던 월터 화이트가 암 선고로 시한부 판정을 받고, 삶을 되돌아 보며 화학에 대한 지식과 거대한 자존심 하나로 어둠의 세계에 발 들이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16개의 에미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역대 최고의 미드 시리즈 '브레이킹 배드'는 더 없이 완벽한 스토리와 결말,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긴장감으로 전세계 수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화학교사에서 순식간에 마약 제조업자가 된 월터 화이트에게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들은 시청자들에게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캐릭터 자체가 되어 미친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의 열연은 '브레이킹 배드'를 꼭 봐야만 하는 시리즈로 완성시킨 일등공신. 3년 연속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월터 화이트 역의 브라이언 크랜스톤뿐만 아니라 제시 핑크맨 역의 에런 폴, 스카일러 화이트 역의 애나 건 등 모든 출연 배우들이 입체적인 캐릭터를 창조해내며 시청자와 평단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독창적이고 매혹적인 연출뿐만 아니라 시즌을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평점으로 증명하는 놀라운 완성도까지 이미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자리잡은 '브레이킹 배드'는 액션 스릴러 명가, AXN에서 만나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드라마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