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5집을 들고 ‘서머 퀸’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한다.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으로,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인 곡이다.
#새로운 ‘서머 송’의 탄생 예고
그동안 다수의 명곡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던 프로미스나인은 올여름을 책임질 새로운 ‘서머 송’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8년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투. 데이)로 상큼한 여름을 맞이했다면, 2019년 첫 번째 싱글 앨범 ‘FUN FACTORY’(펀 팩토리)로 맑고 상쾌한 힐링을 선사했다.
또한 지난해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으로는 ‘리프레시 메이트’가 되어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9 WAY TICKET’으로 답답한 상황 속 ‘랜선 여행’이라는 특별한 방법으로 여행을 즐겼다면, 이번 ‘from our Memento Box’는 ‘즉흥 여행’을 떠나 프로미스나인과의 뜨겁고 눈부신 여름날의 기억을 만끽할 수 있다.

#‘서머 퀸’으로 변신, 여름 가요계 정조준
프로미스나인은 여름 향기가 물씬 나는 미니 5집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떠난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했으며, 오피셜 포토 Wish 버전에서는 아홉 멤버가 오피스룩에 여행지에서 볼 법한 소품을 활용해 위트 넘치는 장면을 연출했다.
지난 12일에는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예고되지 않았던 콘텐츠가 깜짝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영상에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로미스나인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틴트 선글라스가 담겼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더해졌다. 이번 앨범에서 소품은 어떤 의미일지, 영상에 담긴 멜로디는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13일~15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의 오피셜 포토 Dream 버전을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