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이은주와 앤디 부부가 첫 시작부터 촬영 중단을 하게 된 모습을 예고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앤디의 이은주 부부를 예고했다.
앞서 앤디는 지난달 자신의 SNS에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며 이은주와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12일 화촉을 올렸다.
특히 신화 멤버들이 참석해 ‘Perfect Man’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공개됐으나 신혜성만 무대에서 모습이 보이지 않아 불화설을 제기됐기도. 하지만 같은 날 신혜성 측은 “컨디션 떄문에 축가 무대에만 함께하지 못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루머를 일축, 앤디 역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결혼 소감을 전하며 특히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고 밝히며 멤버들 모두 참석했던 결혼식임을 간접적으로 다시 한 번 강조했다.

그렇게 많은 이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서 부부가 된 두 사람. 이들의 신혼 일기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진 가운데, '동상이몽2'에서는 발빠르게 이들 부부를 섭외했다.
예고편에선 이은주와 앤디 부부를 예고, 리얼 신혼일기를 전할 것이라 알렸다.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도 과감하게 입맞춤하며 신혼다운 달달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이내 "우린 진짜 많이 싸워 기본 1일 1싸움이다"며 반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급기야 앤디는 "얘기 안해"라고 말했고 이은주도 "오빤 나한테 져주지 않는다"며 실망, 계속되는 부부싸움에 결국 촬영 중단까지 되는 상황을 알려 시작 전 부터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