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 복불복 음료로 점치는 '운세'… “오늘의 맛은?” (뮤플리)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2.06.14 20: 22

갓세븐 뱀뱀이 오늘의 운세 음료로 신맛을 골랐다. 
14일 오후 뮤플리 플레이리스트 ''플리예고LIVE' 뱀뱀 편 예고숏츠2_플리예고 행운봇’이 공개됐다.
영상과 함께 ‘오늘의 운세 다소 기운 없는 하루일 수 있겠으나 6/15 수요일 저녁 8시 뱀뱀의 #플리예고LIVE 를 기대한다면 활력이 생길 예정 뱀뱀이 선택한 오늘의 운세도 확인하고 riBBon(하이틴ver.)도 많관부’라는 멘트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복불복 게임으로 점쳐보는 오늘의 운세. 단맛, 짠맛, 신맛, 쓴맛 중 뱀뱀이 고르는 한 가자의 맛으로 플리예고의 하루가 결정되는 것. 뱀뱀은 투명한 컵에 담긴 4개의 음료 중 신맛을 골랐다. 바꿀 기회를 준다는 말에도 2번 음료를 마신 뱀뱀은 시큼한 맛에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뱀뱀은 지난달 23일 1년 3개월 만에 갓세븐 완전체로 컴백했다. 2014년 1월 데뷔한 뒤 7년 만인 지난해 1월 전속계약이 해지되며 각각 다른 소속사로 흩어졌지만 그룹으로서 건재할 것임을 약속했고, 이를 증명하듯 1년 3개월 만에 돌아왔다.
갓세븐의 새 앨범 'GOT7'은 발매 후 이탈리아, 호주, 태국 등 전 세계 9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 K팝 아티스트로는 두 번째로 90개 이상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썼다.
또한갓세븐은 새 앨범으로 자체 초동 기록도 37만 1500장을 돌파, 전작으로 기록한 초동 27만 장을 뛰어넘는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플레이리스트 '플리예고LIVE'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