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뚱5, 첫번째 먹송 ‘쌀밥’ 녹음..유민상vs문세윤 창법 ‘극과 극’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6.17 10: 14

‘맛있는 녀석들' 뚱5가 먹송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인 '쌀밥' 녹음을 시작한다. 
17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82회에서는 먹송 프로젝트 '쌀밥' 녹음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뚱5는 '쌀밥' 녹음에 돌입해 시선을 모은다. 김민경, 홍윤화, 김태원이 먼저 참여한 가운데 김태원이 에이스다운 가창력을 발휘하고, 김민경이 "다시 해보겠다"며 열의를 불태워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고음 파트에서 발생한 음 이탈을 두고 "저 담배 안 피운다"라고 해명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이후 녹음에 합류한 유민상, 문세윤은 '담백', '기교'라는 극과 극 창법을 구사해 미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 방송 말미, 뚱5 전원이 녹음에 참여하는 모습이 등장해 '쌀밥'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쌀밥'은 오는 23일 목요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I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