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말년휴가 중 김도형 근황 공개..오동통 밤톨머리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6.19 05: 37

잔나비 최정훈이 군대 간 멤버 김도형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최정훈은 18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때 한 팬은 “김도형이랑 뭐해요”라고 물었고 최정훈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밤톨이 머리스타일이 귀여운 김도형의 근황이 담겨 있다.
김도형은 지난해 1월 26일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최근 그는 팬들에게 말년휴가를 나왔다며 "기존에는 코로나 때문에 못 나갔던 휴가를 쫙~모아서 그 일수만큼 조기 전역을 했었는데 딱 저부터 사라졌지 뭐예요저 휴가 짱 많이 모아서 전역 전날까지 휴가예요"라고 밝힌 바 있다. 

다른 팬도 최정훈에게 “김도형 얼마 전 목격담에서 짬뽕 그릇 같은 이상한 모자랑 옷 입고 있었는데 대체 뭐 입은 건지 물어봐줘~”라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최정훈은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김도형의 흑백 영상을 추가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 외에도 그는 잔나비 단독 콘서트 계획을 묻는 말에 “완전 있죠”라고 답했고 제주에서도 콘서트를 해 달라는 부탁에 “접수 완료”라고 화답했다.
한편 최정훈은 지난달 24일 모교인 경희대 비롯해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상명대 축제를 찾아 레전드 공연을 선사했다. 또한 JTBC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를 통해 감동과 전율을 안방에 안겼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