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24kg 효과 제대로..윤세아 옆에서도 날렵한 '턱선'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6.20 00: 20

최근 24키로를 감량한 바 있는 하재숙이 점점 날씬해진 몸매로 근황을 전했다. 
19일, 하재숙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배우 윤세아와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 그는 "인생이란 여정에 비슷한 감정들을 느끼고 공감하며나눌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아주 오래된 인연이지만..해가 가면 갈수록 뜨겁고 배려많은 울언니는 언제나 나의 퀸 #윤세아#고성댁"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윤세아 옆에서도 날렵해진 턱선을 공개하며 점점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있는 비주얼을 뽐냈다. 그러면서 군고구마와 복숭아 식단을 공개한 그는 "가방이 고이 넣어준 고구마랑 복숭아가 든든하고 고맙다"며 감동했다. 
앞서 '빼고파'를 통해 24kg 감량 소식을 전했던 그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 다이어트 효과를 묻자 "사실 헤어스타일 속에 얼굴을 파묻어 줘야 했다. 헤어로 브이라인을 만들었다"며 "목이 두꺼울 때 가려줘야했는데, 이제는 한껏 머리를 틀어올려주고 싶다"고 달라진 점을 밝혔다.
그러면서  멤버들이 꼽은 '변화가 가장 눈에 띄는 멤버'로 지목당하자 하재숙은 "제가 사실 살짝 몸무게를 재봤다. 무조건 내가 1등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