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퀸덤2' 준우승 후 첫 컴백, 마음가짐 잊지 않겠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6.20 16: 57

그룹 이달의 소녀가 '퀸덤2' 준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서머 스페셜 미니앨범 'Flip That (플립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달의 소녀의 컴백은 지난해 6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 (앤드)' 이후 1년 만이다. 매 앨범 개성 강한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이달의 소녀는 여름을 겨냥한 시즌송 'Flip That'으로 '서머퀸'을 정조준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06.20 /jpnews@osen.co.kr

먼저 희진은 "1년 만에 컴백이다. 오랜만에 컴백이라 굉장히 설레기도 하고 떨린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여름을 겨냥한 앨범이다. 더 많은 준비를 했는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컴백에 앞서 이달의 소녀는 Mnet '퀸덤2'에 출연해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1차 경연 6위에서 최종 준우승까지 역대급 서사를 쓰면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그 기세를 컴백으로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최리는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퀸덤2'를 통해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퀸덤2' 이후 첫 컴백인데, 경연에서의 열정과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달의 소녀의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