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서장훈이 김구라의 스몰웨딩 소식에 섭섭함이 폭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구라의 절친인 이정이 김구라의 스몰웨딩 비하인드를 전했다. 서장훈은 “결혼식 했어? 나 지금 처음 알았다”며 깜짝, 이 외에 패널들도 “초대해야 가지”라며 서운함이 폭발했다.
이에 김구라는 “사실 가족끼리 만난 식사자리, 사진 기록용으로 정이를 사진기사로 부탁했다”며 “생각해보니 노래도 잘해 온 김에 노래도 부탁했다”고 했고 서장훈은 “노래까지 했으면 결혼식”이라며 더욱 서운해했다.
이에 김구라는 “연예인은 아예 없었다, 다 비 연예인 친구들만 조금 왔다”며 “유일하게 연예인은 이정”이라고 했고 이정은 “연예인 아닌 축가겸 사진(업자)이었다”며 스몰웨딩 분위기에 대해선 “지금 생각하니 사람들이 다 아르바이트 같이 어색했다 김구라도 AI같이 웃고만 있어, 근데 표정은 너무 밝아보였다”고 떠올렸다.
이어 김구라는 “결혼 전 이정네 제주도 가게도 방문해 햄버거 먹었다, 근데 햄버거가 작다”고 하자, 이정은 “햄버거 접고 다른 거 준비 중이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