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화제작 영화 '탑건: 매버릭'이 오늘(22일) 개봉한다.
22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이날 오전 7시 15분 기준 '탑건: 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은 예매율 62%, 예매량 26만 장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수성했다.
더불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모두 평균 61% 이상의 압도적 예매율을 기록하며 경쟁작 대비 폭발적 예매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톰 크루즈의 내한으로 개봉일을 6월 22일(수) 변경한 만큼, 대한민국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교감한 작품이다. 영화는 톰 크루즈와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등 젊은 탑건 멤버들의 내한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을 뿐 아니라, 언론 시사 및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작품성이 함께 입증됐다.

무엇보다 북미를 포함해 전세계 각국에서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가 사랑한 한국을 마지막 홍보 투어 국가로 삼았다. 이미 세계에서 톰 크루즈 작품들 중 역대 최고 흥행 신기록을 쓴 '탑건: 매버릭'은 한국에서도 이제 본격 흥행 활주를 스타트하며 관객과 함께 극장 스크린으로 이륙할 준비를 마쳤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오늘 극장 개봉해 절찬 상영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스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