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이진이, 경사스러운 소식..김완선도 "축하해요!"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6.22 17: 54

배우 황신혜가 딸 이진이의 경사를 전했다.
22일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평나들이"라며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에는 요트를 타고 가평의 풍경을 구경하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 황신혜의 모습이 담겼다. 명품 아이템까지 더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

특히 황신혜는 영상과 함께 "진이의 전시가 6월30일에서 8월5일 까지 연장한다네요.. #이진이전시회 가평에서 한답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전시회가 많은 관심을 받자 기간을 연장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김완선은 "축하해요 언니~!!!"라며 박수 이모티콘 여러개와 함께 댓글을 남겼다.
이진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5 일까지 연장 됐습니다!!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해요 ♥ 포토스팟도 많고 주변 맛집 카페들도 많고♥ 전시 구경 하러 많이 많이 와주세요"라고 홍보했다.
한편 황신혜의 딸 이진이는 모델 겸 배우로, SBS '미스터리 신입생', tvN 드라마 스테이지 '직립 보행의 역사', 웹드라마 '복수노트1', '전지적 짝사랑 시점3',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직접 그린 그림들로 전시회 개최 소식을 알렸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