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 고3인데 "딸 있다" 자폭('보건교사, 아는 형')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6.23 18: 20

웹툰작가 겸 유튜버 침착맨(이말년)이 '고3' 설정을 깨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3일 플레이리스트 '숏플리' 유튜브 채널에는 "고3 침착맨의 딸밍아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플레이리스트 신규 예능 콘텐츠 '보건교사, 아는형'의 한 장면이 담겼다. '보건교사, 아는형'은 보건교사 주우재, 만년고3 아는형 김용명의 스쿨 힐링 버라이어티다.

이날 주우재는 침착맨에게 딸이 있냐고 질문했고, 김용명은 "고3인데 어떻게 딸이 있냐. 선생님은 애시당초에 질문을.."이라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침착맨에게 "딸 있어 없어 말년아. 나한테 숨기는 건 없잖아"라고 추궁했고, 잠시 고민하던 침착맨은 "너도 자식 있잖아", "나도 자식이 있는데.."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주우재는 "둘다 왠지 고등학생인데 딸들이 있을 것 같아서"라고 수습했고, 김용명은 "이런말하기 그런에 우재 선생님이 동생 같다"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는 "아니야 난 선생이야. 너넨 학생이고"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세계관인 '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속 서연고등학교의 보건실을 배경으로 하는 '보건교사, 아는형'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숏플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