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아이콘(iKON)의 콘서트 현장을 찾았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6일 공식 SNS에 "아이콘 선배님들 콘서트 너무너무너무 즐기고 왔습니다!! 말도 안 되게 재밌었어요! DEEP RESPECT for iKON"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JUST B와 아이콘 멤버들의 합동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JUST B와 아이콘은 콘서트 이후 대기실에서 만나 밝은 표정과 힙한 포즈로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JUST B 멤버들은 '우리는 언제나 그렇듯 여기 서 있을게'라는 이벤트 슬로건을 들고 콘서트에 몰입한 모습이다.
JUST B 멤버들은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아이콘의 단독 콘서트 'FLASHBACK' 현장을 찾아 뜨거운 응원에 동참했다. JUST B 또한 오는 7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이번 아이콘 콘서트 관람이 더욱 긍정적인 자극이 됐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JUST B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7월 30일에는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 1st Mini concert: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를 개최한다.
아이콘은 지난 25일과 26일 이틀 간 3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인 'iKON 2022 CONCERT FLASHBACK(아이콘 2022 콘서트 플래시백)'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