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잘부탁해' 수영, 성동일과 특급의리..한잔 하러 출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6.27 15: 14

 ENA채널과 tvN STORY가 공동제작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게스트로 출연, 성동일X고창석과의 완벽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27일 ‘이번주도 잘부탁해’ 제작진은 “소녀시대 수영이 MC 성동일과의 두터운 친분으로 새로운 게스트가 됐다”고 밝혔다. 수영은 곧 방송될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성동일과 돈독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성동일의 후배 수영에 대한 애정 또한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어, 두 사람이 예능에서 보여줄 ‘티키타카’ 역시 기대를 모은다. 또 ‘국민 귀요미’이자 자타공인 요리 고수 고창석이 최고의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에게 어떤 안주를 대접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번주도 잘 부탁해' 제공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우리나라 전통주를 소개하고 그 전통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페어링하는 프로그램으로, ‘주(酒)식가’ MC 성동일X고창석이 핫한 게스트들과 함께 전국 각지에 숨어 있는 전통주를 탐방한다. 소녀시대 수영이 찾아갈 전통주의 정체는 7월 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ENA채널과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이번주도 잘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