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앤디 결혼식에 참석한 신화 완전체 모습이 예고됐다. 특히 불참설이 돌았던 신혜성의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그려졌다.
이날 앤디, 이은주 두 사람은 웨딩 플랜을 위해 준비했다. 이은주는 결혼식 10일을 남기고 준비에 푹 빠졌다. 이은주는 앤디에게 “회의하자”고 하자, 앤디는 “시작하면 두 시간, 이후 나중에 다시 알려주겠다고 한다”며 회의를 기피한 모습. 이은주는 “오늘 중요한 손님들이 온다”며 24년지기 신화 멤버들이 방문할 것을 신경썼다. 집들이 음식에 대해 이은주는 “오늘 내가 진짜 요리를 해보겠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무엇보다 예고편에선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영상을 단독공개,특히 신화 멤버들은 앤디를 위해 축가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당시 신혜성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불참설이 돌았으나, 이는 오해로 일단락 됐던 바. 같은 날 신혜성 측은 “컨디션 떄문에 축가 무대에만 함께하지 못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영상에서도 신화멤버 완전체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신혜성이 검정색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다 가린 탓에 오해가 생겼던 것으로 보인다.
그러면서 식은 순조롭게 진행됐고, 앤디는 “옛날 생각에 (눈물)못 참겠더라”고 말하며 눈물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갑자기 그가 왜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린 것인지 궁금증도 남겼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