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수지, '문명특급' 재재 만난다!..웃다 눈물날 정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6.30 09: 05

 쿠팡플레이 화제작 '안나'(이주영 감독)의 수지와 '문명특급'의 특별한 만남이 7월 1일 오후 11시 20분 SBS를 통해 공개된다.
'안나'로 돌아온 글로벌 스타 수지가 [문명특급]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지난주 금요일 1, 2화가 첫 공개된 후 ‘유미’와 ‘안나’, 두 개의 이름을 가진 여자로 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지가 '문명특급'에 출격한다.

배우 데뷔작 '드림하이'와 ‘국민 첫사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건축학개론', ‘청춘의 표상’이자 흥행배우의 면모를 입증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등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되짚어보는 복습 코너부터 첫 단독 주연에 도전한 '안나'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는 예습 코너까지. 수지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부터 솔직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예능감 충만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수지와 재재의 특급 만남은 바로 이날 오후 11시 20분 SBS '문명특급'과 7월 2일 유튜브 '문명특급'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지의 연기 변신과 강렬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문명특급'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