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이 바닷간가?"..프로미스나인, 'Stay This Way' 파자마 버전 공개('돌들의 침묵')[종합]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7.04 00: 32

 프로미스나인이 파자마 버전 'Stay This Way'를 선보였다.
3일 뮤플리 유튜브 채널에는 "[잠옷직캠] 프로미들과 함께라면 여기가 바로 우리만의 조그만 바닷가 | 돌들의 침묵 | 프로미스나인 'Stay This Way'"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수련회를 배경으로 신곡 'Stay This Way'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돌침수련회'에 등장, 교관의 눈을 피해 수련회 무대를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했던 바 있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가지각색의 파자마를 입은 프로미스나인은 상큼하고 청량함이 가득 담긴 'Stay This Way' 무대를 완성시켰다.
순식간에 수련회장을 바닷가로 만든 프로미스나인은 만족스러운 듯 환한 미소로 무대를 마무리 지었다. 이어 "이곳이 바닷간가?"라고 재치있는 멘트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2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뮤플리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