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신흥 퍼포먼스 최강자 활약…예능감+비글美도 역대급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7.04 17: 28

아이돌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막트지 (막간의 트렌드지)'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막트지'에서는 팬사인회를 앞두고 '라이어 게임'을 진행하는 트렌드지의 모습이 담긴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게임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최종 벌칙으로 특정 아이템을 착용하는 트렌드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올해 1월 데뷔한 트렌드지는 정식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유튜브를 통해 각종 K-POP 퍼포먼스 커버 및 안무 영상, 일상 브이로그 등을 활발하게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후에도 트렌드지는 음악 방송 외에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ZOOM OUT', '우당탕탕 TRENDZ', '막트지', '트렌디한 TRENDZ' 등 다양한 포맷의 자체 콘텐츠로 7인 7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HO [吼] (후)'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