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현우, 회장님에서 오빠 된다..가수 컴백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05 15: 21

 
배우 지현우가 가수로 돌아온다.
5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지현우는 6일 신곡 'shake it boom'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shake it boom'은 지현우가 속한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신곡이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리더, 보컬, 기타)를 필두로 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건반), 더 넛츠 초창기 멤버 김현중(베이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이자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기타, 퍼커션) 등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4명의 멤버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지난 해 더 넛츠 이후 지현우가 약 9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와 화제를 모았던 바. 사거리 그오빠는 지난 해 ‘프리지아’, '넌 정말 아름다워' 등의 곡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유쾌한 영상과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담겨져 있다. 그 음악성을 인정 받아온 사거리 그오빠가 올 여름 어떤 새로운 곡을 들려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현우는 지난 해 최고 시청률 38.2%(닐슨 코리아)를 기록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극 중 '신사의 품격'을 지닌 회장님으로 등장해 큰 사랑을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shake it boom'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