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싸이코"..위너, 귀에 못 박히게 외쳐 'I LOVE U'(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05 18: 05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가 '위너의 2막' 시대를 열었다.
위너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를 발매했다. 지난 2020년 4월 정규 3집 'Remember'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이다. 
'HOLIDAY'는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이 'HOLIDAY'라는 의미를 담은 신보다. 실제로 'HOLIDAY'에는 축제의 흥겨움과 설렘 가득한 음악이 가득하다. 

올여름 '가장 위너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위너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I LOVE U'다.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I LOVE U'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화법이 매력적인 트랙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디스코풍 댄스와 포인트 안무 역시 듣는 이들에게 즐거운 힐링을 선물하기에 충분했다.
위너는 "나도 이럴 줄 몰랐어 / 사랑에 빠진 싸이코 / 갇혀 버린 걸까 / 생각에 하루 종일 / 난 궁금해 너의 매일 / 은밀한 그 모든 게 / 너와 입을 맞추고 / 밤새도록 흔들고 싶어 / 빙빙 안 돌려 난 straight / 밍밍하지만 담백한 / 진심을 네게 전할게 / 윙윙 울리게 / I LOVE U / 귀에 못 박히게 또 또 말해 줄래 / 나보다 네가 더 좋아 그게 다야"라는 가사로 당당하게 '사랑해'라고 외치고 싶은 마음을 있는 그대로 녹여냈다. 
또한 위너는 "깨기 싫은 꿈 / 전부 너라서 난 충분해 / 네 입술에 / 또 말해 줄게 / 내일 당장이라도 세상이 / 다 무너지면 어떡해 / 지금 잠깐만이라도 내 마음이 / 시키는 대로 살래 / 온 낭만들이 전부 / 사라져버린 딱딱한 세상에 / 난 당당하게 너를 / 사랑한다고 크게 소리 칠래" 등의 가사를 통해 각박해진 현대 사회를 위너만의 설렘으로 물들였다. 
위너는 오랜만에 완전체 컴백인 만큼 신곡 'I LOVE U' 뮤직비디오에도 특별히 공을 들였다. 위너 멤버들 역시 "우리가 찍었지만, 우리가 봐도 웃음 짓게 만드는 유쾌한 뮤직비디오다"라며 만족할 정도. 위너는 '위너쇼'라는 콘셉트 속에서 위트 있고 다채로운 장면 전환으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물했다. 
매 앨범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두며 '위너팝'이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위너. 과연 이들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K팝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된다.
한편 위너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위너 'I LOVE U' 뮤직비디오,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