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아는형’ 은혁X성종 “먹어도 먹어도 가벼운 것이 고민”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7.05 17: 46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인피니트의 성종이 ‘보건교사, 아는형’을 찾아왔다.
플레이리스트는 5일 공식 SNS에 “1n년째 살이 안 찐다는 아이돌 #은혁 #성종 보건실에서 내린 처방은 과연?!!”이라는 글과 함께 ‘보건교사, 아는형’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1일 방송된 ‘보건교사, 아는형’에 출연한 은혁과 성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두 사람은 “요즘에 많이 가벼워져가지고 어떻게 하면 묵직해질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밝혔다.
이에 김용명은 오기 전에 뭐 먹었냐고 물었고, 성종은 레몬 사탕과 아이스티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은혁은 체력 체크를 위한 스쿼트 오래하기에서 1등을 했고, 1등 상품에 있는 다양한 메뉴 중 샐러드를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속스네컷’에는 이모티콘을 따라하는 은혁과 성종의 재치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 세계관인 ‘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아래 다양한 드라마의 주무대가 된 서연고등학교의 보건실을 배경으로 하는 ‘보건교사, 아는형’은 주우재와 김용명이 게스트의 고민을 치유해준다는 콘셉트의 스쿨 힐링 버라이어티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