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가 해맑은 미모의 주인공들, 그리고 의문의 낙서가 돋보이는 졸업앨범 콘셉트의 ‘6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5일 공개된 ‘미미쿠스’(극본 장진·한수지, 연출 한수지, 제작 플레이리스트)의 6인 포스터는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 졸업앨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대형 기획사의 유명 연습생 지수빈을 따라한다는 소문에 휩싸인 주인공 ‘한유성(유영재 분)’의 사진에는 ‘MIMIC?’이라고, 같은 학교의 학생이 된 ‘지수빈(김윤우 분)’에게는 ‘ORIGINAL?’이라고 보랏빛 낙서가 쓰여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이름 옆에도 물음표가 두 개씩 달려 있어, 과연 ‘미믹’과 ‘오리지널’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궁금하게 한다.
한편, 졸업사진에서도 귀요미 매력을 방출하고 있는 ‘신다라(나나 분)’에게는 하트와 함께 ‘CUTE’가, 걸그룹 아이스(ICE)의 센터 ‘오로시(조유리 분)’에게는 별 여러 개와 ‘IDOL’이라는 설레는 수식어가 붙어 있다. 시크한 매력과 함께 ‘CHILL’이라는 낙서가 쓰인 ‘현우(김명찬 분)’와, 활짝 웃고 있지만 성공에 대한 열망이 가득한 ‘우재영(오재웅 분)’의 사진 옆 ‘WANNABE’ 또한 눈에 띈다. ‘미미쿠스’에서 좌충우돌을 거듭할 이들 6인이 어떻게 얽히고설킨 관계를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이 판을 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치열한 생존기를 그리는 하이틴 드라마다. 주인공 4인으로 유영재X조유리X김윤우X나나가 낙점됐다. 여기에 한유성(유영재 분)의 사려깊은 절친 ‘현우’ 역으로 김명찬이, 뜨거운 갈등을 이끌어낼 캐릭터 ‘우재영’으로 배우 오재웅이 출연한다. 지수빈의 엄마이자 유명 기획사 임원 ‘이미연’으로는 배우 이윤지가 나서 무게감을 더한다.
‘미미쿠스’는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