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박군, 결혼하고 겹경사..전현무→김호중까지 “진심으로 축하”[Oh!쎈이슈]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7.07 10: 04

방송인 한영과 트로트 가수 박군 부부가 결혼 후 경사가 이어지고 있다.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까지 쏟아지고 있다.
한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7월7일~!! 저의 첫 브랜드가 브랜드몰에서 공개됩니다~~!! 오랫동안 꼼꼼하게 준비했구요~ 제가 그리고 저의 가족이 쓰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를 믿고 구매하실 모든 분들을 위해 브랜드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도 제가 직접 사용하거나 먹고있는 좋은 제품들로 담고 있습니다. 편하게 자주 들러서 기분좋은 쇼핑 하실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많이 놀러오세요~~”라고 전했다.

더불어 연예인들의 브랜드 론칭 축하 영상도 공개했는데, 방송인 전현무부터 개그맨 부부 강재준과 이은형, 트로트 가수 김호중, 개그맨 이진호, 가수 이상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코요태의 김종민과 신지, 송가인, 배우 임원희, 허경환, 심이영, 육준서, 노지훈, 황치열, 김원효, 나태주, 영기 등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영은 박군과 결혼 후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론칭까지 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박군도 마찬가지로 결혼한 뒤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결혼 전 SBS ‘하우스 대역전’ MC로 발탁돼 지난달 종영까지 활약했고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2년 연속 MC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고 있다.
이뿐 아니라 박군, 한영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고 최근에는 반려견도 입양해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는 모습도 화제가 되는 등 ‘핫’한 부부의 행보를 걷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박군, 한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