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결혼5주년 리마인드 사진 인생컷 "샵 시절인 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7.08 15: 47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결혼 5주년 리마인드 가족사진 촬영을 한 가운데 살짝 그 모습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8일 자신의 SNS에 "결혼사진 찍어주셨던 김보하 작가님과 결혼 5주년 리마인드&가족사진촬영 레전드는 역시 레전드"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잘 살고 있는 모습보니 뿌듯하시다며 행복한 미소 보여주신 작가님. 이렇게 좋은 인연들과 꾸준히 함께 할수있다는게 늘 감사입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웨딩드레스 협찬해주시고 아기들 제작까지 도와주신 OOO웨딩도 감사해요. 주신사랑 나누고 살께요 원본사진 조만간 공개할께요. 커밍순!!!!!!"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지혜 가족의 스튜디오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져 있다. 귀여운 아이들과 모니터 속 이지혜의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샵 시절..과거사진 업로드 한줄 알았어요", "와 진짜 러블리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가족들",  "언니 너무 예뻐요",  "태리야 얼굴살 좀 빠졌네 엄마 닮아가는구나", "언니 20대 아니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담은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3세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낳았다. 
/nyc@osen.co.kr
[사진] 이지혜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