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주 아이돌 데뷔각” 앤디, 핑크색 태연머리한 ♥아내에 깜짝 (ft.법적부부)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12 01: 04

‘동상이몽2’에서 앤디가 아나운서에서 아이돌 비주얼이 된 이은주의 변신에 깜짝 놀랐다. 특히 두 사람이 혼인신고로 법적부부가 된 근황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은주와 앤디의 모습이 그려졌다. 혼인신고를 하러 떠난 두 사람. 이제 법적부부가 된 근황이었다.

결혼식 7일 후, 이은주는 미용실로 향했다. 태연처럼 러블리한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싶다고. 그는 “아나운서 시절 밝은 머리를 못 해, 일 쉴 때 한 달 만이라도 해보고 싶다”며 기대했다.
이 가운데 이은주가 파격적인 모습으로 컴백, 핑크색으로 염색하며 깜짝 변신, 대성공한 모습이었다.앤디는 “다른 사람같다, 앞머리도 잘랐네”라며 깜짝, 이은주는 “못 알아봤냐”라며 웃음 지었다. 앤디는 “아이돌, 데뷔해야겠다, 이은주 어디갔지?”라며 당황, 그러면서도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한 껏 머리를 한 후 데이트를 하고 싶어했던 이은주. 하지만 앤디는 “친구가 잠깐 왔다”며 예상치 못 한 돌발상황을 전했고 이은주는 “나랑 데이트 가야지, 급한 일 있어?”라며 섭섭해한 모습. 앤디는 “홍대 다음에 가면 안 돼? 금방 다녀오겠다”고 했다.
이은주는 “결혼 전에도 친구들 자주 만났잖아, 나랑 데이트도 안 하고”라며 “됐어”라며 서운해했다. 심각성을 못 느낀 앤디는 그냥 나간 모습. 이은주는 “진짜 나갔어”라고 말하며 표정이 어두워졌다.
결국 이은주는 홀로 잠들어버렸고, 한 시간이 지나서 앤디가 컴백했다. 앤디는 자고 있는 아내를 깨우지 않고 소등한 모습.패널들은 “깨워야지, 어디라도 데리고 나가야지”라며 탄식, 인대는 “깨우면 더 화날 것 같았다”며 이유를 전했다.
앤디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요리를 준비했다. 싸우고 나면 맛있는 것을 먹었던 것이 화해의 루틴이었다고. 금기야 스테이크를 하트로 만드는 디테일도 보였다. 서툰표현 대신 마음을 담은 화해의 밥상을 준비한 것이었다.
이은주는 “웬일이야? 엄청 예쁘네”라고 말하며 슬슬 마음이 풀리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진짜 맛있다”며 리액션이 폭발했다.이에 김구라는 “저 분도 성격이 좋은 분이다, 아내 성격 좋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앤디도 “화가나면 책을 잃거나 잠을 잔다”며 아내 칭찬을 덧붙였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