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법적부부됐는데..아내 아닌 친구가 ‘♥1순위’인 앤디에 이은주 ‘폭발’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7.12 06: 57

‘동상이몽2’에서 이제 막 혼인신고한 앤디와 이은주가 신혼부터 부부싸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은주가 파격적인 모습으로 컴백, 핑크색으로 염색하며 깜짝 변신, 대성공한 모습이었다.앤디는 “다른 사람같다, 앞머리도 잘랐네”라며 깜짝, 이은주는 “못 알아봤냐”라며 웃음 지었다.

이은주는 “홍대 젊음의 거리가자”며 데이트를 신청했으나, 앤디는 하던 청소와 설거지부터 챙겼다. 이은주는 빨리 나가고 싶은 마음에 옆에서 앤디가 시키는 대로 깔끔하게 함께 정리했다. 하지만 청소가 끊이지 않았다.  알고보니 앤디는 먼지 알레르기, 이은주는 비염이 있어 더욱 청소를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를 전했다.
이때, 앤디는 “친구가 잠깐 왔다”며 예상치 못 한 돌발상황을 전했고 이은주는 “나랑 데이트 가야지, 급한 일 있어?”라며 섭섭해한 모습. 앤디는 “홍대 다음에 가면 안 돼? 금방 다녀오겠다”고 했다.
이를 모니터로 보던 MC들은 모두 “이건 아니다”며 탄식, 김구라도 “웬만하면 앤디편인데 이건 아니다”고 했고 이지혜도 “와이프가 1번이어야지”라며 역시 깜짝 놀랐다.
결국 이은주는 홀로 잠들어버렸고, 한 시간이 지나서 앤디가 컴백했다. 앤디는 자고 있는 아내를 깨우지 않고 소등한 모습.패널들은 “깨워야지, 어디라도 데리고 나가야지”라며 탄식, 인대는 “깨우면 더 화날 것 같았다”며 이유를 전했다.
앤디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요리를 준비했다. 싸우고 나면 맛있는 것을 먹었던 것이 화해의 루틴이었다고. 금기야 스테이크를 하트로 만드는 디테일도 보였다. 서툰표현 대신 마음을 담은 화해의 밥상을 준비한 것이었다.
다시 앤디는 이은주에게 “화날 때 어떻게 풀어줬으면 좋겠어?”라며 질문, 은주는 “대화다”라며 결혼 전 일들을 회상했다. 특히 앤디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후, 본인도 서프라이즈 해주고 싶었던 때를 언급하며 프러포즈 답례를 위한 빅픽쳐를 그렸다고 했다.은주는 “서프라이즈 다 준비했는데 우리 집 문을 연게 오빠가 아니라 친구들이었다”며 결국 실패했던 이벤트를 떠올렸다.
은주는 “함께 축하할 수 있지만 그 동안 서운함이 쌓인 것, 결국 또 친구들, 모임에 내가 끼어든 불청객 느낌이었다”고 토로하자,앤디는 “오해가 많은 것 같다, 결혼작업 문서를 보내야하는데, 난 컴퓨터를 잘 모르는 탓에 친구들에게 문서작업 도움을 요청한 것”이라며 “순간 어떡하지 싶었다”며 억울해했다.
나중에 은주가 풍선을 다 터뜨렸다고. 은주는 “나 성격 파탄자 같잖아 왜곡시키지마라”라며 “오빠가 전날 청소 다 했는데 이런거 왜 했냐고 해서 풍선을 터뜨린 것”이라면서 “그럼 오빠는 그날 미안하게 하나도 없어?”라고 물었고앤디는 “그래 다 내가 미안해 내가 다 잘 못했네”라며 건성으로 사과했다. 이에 은주는 “이런 식으로 사과하지마라 비아냥거리듯 사과하지마라”며 더욱 욱했다.
다시 앤디는 은주에게 “진심으로 미안합니다”며 사과했다. 이에 은주는 “내가 뭐 큰 거 바랬나“며 울컥,“내가 나가자고 할 때마다 오빠 표정이 어떤 줄 아냐 아직 신혼인데..”라며 “오늘 홍대 아니고 바로 앞이라도 괜찮았다, 근데 친구 연락엔 바로 나가니까..이 사람은 (친구가 먼저구나 생각했다)”며 서운함을 전했다.
이에 앤디는 “8~9개월이란 제주살이 동안 미뤘던 일들이 있어 나중에 사람들 만나고 바쁠 수 있다고 했고그때 충분히 이해한다고 하지 않았냐”며 답답해했다. 이에 은주는 “난 둘이 데이트보다 친구들과 데이트를 더 좋아한 느낌이 들었다”라며 서운, 그럼에도 두 사람은 “사랑하니까 지금 우리가 결혼한 거다”며 다시 마음을 다 잡았다.
.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