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와 네이처 소희, 로하가 '김구라의 라떼9'에 출격한다.
12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리뉴얼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 첫회에서는 허영지와 네이처 소희, 로하가 함께할 예정이다.
'김구라의 라떼9'는 과거를 통해 미래를 예측한다는 큰 줄기 아래, '잡학털기의 대가' 김구라가 MZ세대 게스트와 만나 각종 주제를 놓고 다양한 정보와 비하인드를 들려주는 정보 토크 차트쇼다.
지난 6월 21일 방송된 10회를 마지막으로 재정비를 위해 잠시 방송을 쉬어갔던 '라떼9'는 13일 리뉴얼된 모습으로 다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새로워진 '라떼9' 첫회에는 앞서 1회와 10회에서 스페셜MC를 맡았던 허영지가 보조MC로 나설 예정이다. 당초 '라떼9'에는 매회 MZ세대 스페셜 게스트 한 팀이 출연해 함께 '라떼 토크'를 이어갔지만, 리뉴얼된 '라떼9'에서는 매회 김구라와 차트쇼 진행을 이어갈 보조MC가 함께한다. 이미 김구라와의 '티키타카' 케미를 입증했던 허영지가 리뉴얼된 '라떼9' 첫 회에 함께하면서 화려한 포문을 연다.
허영지와 더불어 스페셜 게스트로는 네이처 소희, 로하가 출연한다. 소희는 과거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김구라와 만났던 바. 약 5년만에 재회한 두 사람의 엇갈린 반응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리뉴얼된 '김구라의 라떼9'는 13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