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개국 박스오피스 1위,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3억 9천만 달러 돌파, 팬데믹 이후 북미 애니메이션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 등 놀라운 기록과 함께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시작한 영화 '미니언즈2'가 미니언 생애 최대의 미션이 시작될 것임을 알리는 ‘미니보스 구출 작전’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언들이 미니보스 그루를 납치한 악당에게 협박 전화를 받는 장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갑작스럽게 울리는 벨소리에 의자를 딛고 올라 전화를 받은 미니언들의 리더 케빈은 수화기 너머로 애타게 기다렸던 그루의 목소리가 들리자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또한 당장 마법 스톤을 가져오지 않으면 다시는 미니보스를 볼 수 없을 거라는 정체불명의 악당의 엄청난 협박이 이어져 긴장감을 높인다.

주어진 시간은 단 이틀,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한 미니언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한 이번 영상은 엉뚱하고 매력 넘치는 미니언들에게 주어진 새로운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흥미를 고조시킨다.
영화 '미니언즈2'(감독 카일 발다, 제작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행복한 에너지를 샘솟게 만들며 전세계적으로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개봉과 동시에 북미 포함 영국, 호주,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전세계 46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터트려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특히 “시리즈 최고의 수작”,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 “놀랍도록 유쾌하다, “어른들의 동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이들이 사랑할 영화, 부모가 함께 웃게 될 영화” 등 쏟아지는 외신의 호평과 로튼 토마토 팝콘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등급 획득 등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추천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오는 7월 20일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예고편